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본식스냅이라면 꼭 알아두어야할곳 꽃길스냅

BestC 2021. 6. 26. 22:58

다른건 몰라도 본식스냅 하나만큼은

아주 마음에 드는곳에서 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바로 꽃길스냅이라고 하는곳에서

했는데요.

저도 이런쪽이 처음이다보니까

여러가지 정보 수집도 해보고

업체 비교도 해보면서 골랐답니다.

요즘 업체들이 왜 그리 많고

하나같이 사진을 가장 잘 찍는다고

하니까 어딜 가든 고민이 되었어요.

그리고 내가 잘못 선택하면 어떡하지

본식스냅 다 망칠텐데 하는 걱정도

있었구요.

근데 이런것도 결국에 마음에 드는곳

찾으면 뻥하고 다 사라졌답니다.

제가 꽃길스냅을 만난것처럼 말이죠.

일단 그 수많은 업체중에서 제가 이곳을

픽한 이유는 사진퀄리티였어요.

비용에 상관 없이 저는 사진만 잘

나오면 된다는 생각이었거든요.

주위에 본식스냅 망친 사람들이 워낙에

많다보니 이런 생각이 지배적이었던게

사실이예요.

그리고 비용을 들여서 하는건데

결과물이 안 좋으면 서로 마음

상하잖아요.

 

 

업체측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그래서

모두가 윈윈할 수 있도록 아주

꼼꼼히 알아보면서 본식스냅을

진행했답니다.

꽃길스냅은 여러가지 상품이 있는데

저는 꽃길 프리미엄으로 했어요.

그 이유는 제가 피로연 행사도

예정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따로 작가를 불러야한다면은 또 모르겠는데

이 상품 안에 다 포함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 뿐 아니라 2인촬영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니까 한 사람이 찍는것하고는

완전히 다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게

특히나 장점이었어요.

보통 사진작가 혼자서 엄청 열심히

찍죠.

그러다보면은 사진들이 아무리

잘 찍어도 다 비슷하게 보이고

그런데 여기는 두분이서 찍어서 그런지

사진 전체가 겹치는것도 없고

일단 다양한 시선에서 찍으니까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뿐 아니라 색감도 아주 선명하게

잘 잡아내고 있어서 웨딩홀의

조명이나 시설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점이 고객의 마음을

놓게 하는 부분이였고요

요즘에는 웨딩홀도 복불복이다보니

잘못 선택하게 되면은 사진

다 망치는 경우들 많죠.

근데 꽃길스냅은 여러곳에서

촬영을 진행해서 그런지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어디엣든 베스트를 뽑아낼 수 있다는

신뢰를 주더라구요.

그리고 프리미엄은 상품 구성도

빵빵해요.

보정본 앨범 원본도 타 본식스냅

업체들보다 훨씬 많았구요.

그리고 보정본셀렉은 제가 직접 할 수

있게 해주시기 때문에 내 마음에 드는

사진을 만들 수 있답니다.

가격대도 괜찮았고 2인촬영이라는

장점에 거기다가 실력까지 갖추고 있으니까

다른곳 알아 볼 필요가 없었어요.

안그래도 여러곳 알아보느라고

시간 보내고 감정 낭비하고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내 마음에

드는 업체를 만나니까 그런것도

사라지는거 있죠.

그리고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까 비슷한 시기에 결혼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함께 예약하는것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예요.

 

 

이렇게 꽃길스냅에서는 고객 중심으로

상품 구성이나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좀 더 많은 혜택들을

기분좋게 받아갈 수 있었네요.

유명한곳들은 할인도 없고

그렇던데 여긴 실력도 좋은데

이런것까지 많으니까 뭔가 공짜로

예약하는 느낌마저 들었어요.

본식스냅이 왜 중요한지 저도

결혼전에는 몰랐거든요.

근데 정말 잘 나온 사진이 아니면은

결혼식 이후에 평생 한번도 보지

않는다는게 맞더라구요.

주위에만 봐도 그랬거든요.

그런일은 절대로 없게 만들자는

생각이었는데 꽃길스냅 덕분에

그게 가능해졌어요.

그리고 상품 예약을 하고나서도

추가로 할 수 있는것도 많으니까

그것도 참고하면 좋을 듯 해요.

그냥 예약하고 나서 변경 못하는게

아니니까요.

또 사람일이라는게 하다 보면

변덕도 부릴 수 있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저도 일단 프리미엄으로

예약을 하긴 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고

좀 더 바꿀까도 고려하고 있답니다.

 

 

기왕에 하는거 퍼펙트하게 하면 좋으니까요.

무튼 다른곳 말고 꽃길스냅에서

본식스냅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든든하고 걱정 내려 놓았어요.

마음에 드는곳 찾지 못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길을 못 찾았는데

이렇게 길잡이가 되어 주는

업체가 나타나니 고민도 안해도 되고

너무 좋네요.

지금 저처럼 본식스냅 고민 하고

계신분들 제가 그 고민 날려드립니다.

꽃길스냅으로 한번 알아보세요.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하죠.

지인들에게도 알려줬더니 모두들

여기로 한다고 난리예요.

뭐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른것도 있겠죠.

무조건 최고급 난 비싼데서 할거다

이런 경우만 아니라면은

저처럼 실력을 보고 결정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그리고 아주 친절해서 기분 좋았고

마음에 쏙들어서 더 기분 좋았던

예약이었답니다.

 

 

여러곳과 상담을 진행하다보면은

너무 귀찮아하고 그런곳도 종종

있는데 꽃길스냅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의 말에 귀 기울여주고

같이 고민해주는 모습에

친정언니 같다는 느낌도 들었네요.

그래서 예약 한 이유도 있답니다.

물론 가장 큰건 이곳의 실력이었지만요.

결혼 준비하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면

시간만 가고 스트레스만 쌓여요.

그러니까 예약 선배 제가 소개하는곳

꽃길스냅으로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여기 보고 나니까 다른곳은

아예 생각도 안나는거 있죠.

그 정도로 저에게 딱 맞는

본식스냅이었답니다.

 

 

 

 

http://www.kkotgilsnap.com/list/zboard.php?id=gallery

 

꽃길스냅 - 가성비 웨딩스냅사진

본식스냅, 서브스냅, 제주스냅, 웨딩야외촬영 전문

www.kkotgilsnap.com

#꽃길스냅 #본식스냅 #본식스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