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쥐트랩으로 쥐잡기!! 이지M쥐박스트랩 ( 식당쥐, 쥐약파는곳)

BestC 2021. 7. 2. 09:29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오늘은 이지M쥐박스트랩 /쥐트랩으로 쥐잡기 리뷰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

제가 운영하는 식당에

쥐가족이 나타났습니다 !!ㅜㅜ

와이프가 식겁했다능.....후....그래서

고민하다가 업체를 부르기로 했습니다 ㅜ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금방 찾을 수 있었는데

식당이다보니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믿음 직한 곳을

찾으려고 해보니 이지M 쥐박스트랩이란업체가 유명하더라고요!

대충 이런 모습인데 예전에 시골에서 봤던거랑은

확연히 달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에서 쥐잡을때는 그냥 끈끈이? 썻던거같은데

요즘은 많이 세련되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기사님이 직접 설치해주시는 모습을 허락을 맡고 찰칵찰칵!

이지 M1 쥐박스트랩은 방역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제품 외에도 시중에 다양한 쥐박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쥐퇴치 작업을 진행할 때, 쥐박스에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하고는 했습니다.

잘 열리지 않는다거나, 먹이통에 물이 찬다거나, 추운 날씨에 얼어버린다거나 등이요...

작업을 위한 전략을 짜고 애써서 쥐박스를 설치했는데 잘 열리지도 않고 쥐는 잡히지 않고 정말 많이 허무할 것 같은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씨앤티에서는 이지 M1 쥐박스트랩을 개발하였다고합니다.

​쥐덫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쉬우실 것 같은데요.

쥐트랩완성!! 식당쥐물러가라 ㅋㅋ

많은 분들이 쥐덫이라고 하면 흔히 철제로 만들어져 잡는 것을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그런 형식의 쥐덫들도 현재도 쓰이고 있기는 하지만

쥐가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 잡는 쥐박스 형태의 쥐덫(쥐트랩)도 많이 이용이 되고 있다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쥐트랩의 장점은 쥐들이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고 유혹해서 잡는 원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셀프로도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니 다음에는 기사님 없이 설치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쥐트랩은 이전의 사용하기 위험하고 어려운 쥐덫이 아닌 편리하고 확실하게 퇴치가 가능한 제품이니 쥐들아 안녕 ~

다시는 보시말자꾸나 !!

https://smartstore.naver.com/pestgreen/products/5557302006

 

페스트그린 : 셀프쥐퇴치방법 방역업체용 쥐트랩 : 페스트그린

전원주택 식품공장 음식점 셀프쥐퇴치방법 방역업체용 쥐트랩 쥐포획 쥐먹이상자 쥐덫 끈끈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