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자몽스냅] 가성비 본식스냅 계약후기

BestC 2021. 6. 18. 12:34

저는 웨딩홀에 소속되어 있는 1인 메인작가님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예약하여 별 고민없이 다른걸 준비하였는데

어느정도 정리가 되자 웨딩홀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스냅사진은

어떨지 궁금하여 찾아보니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서브스냅

업체에 대해 급하게 알아보게 되었어요ㅠ 이미 다른 준비를 하며

예산비용이 부족하여 가성비 본식스냅을 알아보았어요

제가 선택한 기준

1. 가성비 스냅

2. 사진 퀄리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급하게 알아보게 되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두가지로 검색하게 되었어요!

결혼 준비하며 알게 된건데 우리 나라에 스냅업체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어요ㅠ 홈페이지 샘플사진 위주로 먼저 보고 후기 검색해보고

하루하루가 너무 짧게 느껴질 정도로 많은 업체를 알아 보았는데

결론적으로 제가 선택한 업체는 가성비 본식스냅 '자몽스냅'!!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 샘플사진을 보이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견적 문의를 했는데 놀랐어요;;

일단 상품 구성은 이렇게 있어요

<본식메인스냅>

1. 데이터형

- 1인 촬영

- 신부대기실~원판까지 촬영

- 정밀 수정본 40장 이메일로 제공

- 원본 600장 이상 이메일로 제공

2. 프리미엄

- 2인 촬영(메인작가 + 서브작가)

- 신부대기실~원판까지 촬영

- 정밀 수정본 60장 이메일로 제공

- 13X10 인치60P 앨범 제공

- 원본 1,000장 이상 이메일로 제공

<서브스냅>

1. 원본형

- 1인 촬영

- 신부대기실~신랑신부 퇴장까지(원판X)

- 보정 전혀 진행 안됨

- 원본 500장 이상 전체 이메일로 제공

2. 스탠다드

- 1인 촬영

- 신부대기실~신랑신부 퇴장까지(원판X)

- 정밀 수정본 30장 이메일로 제공

- 원본 500장 이상 전체 이메일로 제공

<추가상품>

+ 메이크업샵 촬영 추가 15만원 (보정본 10장추가)

+ 폐백 추가 10만원 (보정본 10장추가)

+ 피로연 추가 10만원 (보정본 10장추가)

+ 2부 추가 10만원 (보정본 10장추가)

제가 선택한 상품은 서브스냅의 스탠다드인데 서브작가 1인 촬영

이고 신부대기실에서 부터 퇴장까지인데 수정본이 30장이나 되고

원본 전체도 제공 된다고해요!

거기다 가격은 정말 다른 업체랑 비교했을때 정말 저렴했어요

물론 더 저렴한 업체도 많았지만 사진 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자몽스냅 짝궁모집하고 있어요!!

짝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예약하실때 제 닉네임, 식 날짜를 적어주시면 자몽스냅에서 확인 후 할인해주고 있어요!

후기를 작성하다 보니 벌써 설레이네요ㅎㅎ

준비하시는 예신예랑이분들 준비 잘하세요!!

http://www.jamongsnap.com

#자몽스냅 #서브스냅 #mj컨벤션 #웨딩시티 #더컨벤션 #이스턴베니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