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LG정수기 총판센터에서 오브제정수기 렌탈했어요 !

BestC 2021. 7. 1. 17:20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오늘은 LG정수기 총판센터에서 오브제정수기 렌탈후기를 써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광고를 보면서 광고제품을 갖고싶었던적이 거의 없는데요,

이번에 LG오브제정수기 광고를 보고 너무너무 갖고싶은거 있죠!!

있는듯 없는듯 자리 차지하지않고 싱크대에 쏙~!

안그래도 주방에 온갖 살림살이가 가득 차 있는데

듀얼정수기 하나만 설치하면 주방이 좀 더 여유로워 질것 같더라구요

부인과 상의 끝에! 오브제정수기를 설치하기로 맘 먹었어요!!

생각한대로 실천은 빠르게ㅋㅋㅋ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듀얼 정수기 설치도 렌탈이 가능하더라구요!!

솔직히 금액이 부담되는건 사실인데...

렌탈이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LG정수기 렌탈 부문에서 5년 연속 1등을 하고 있는

LG전자 공식 렌탈 인증점 총판센터에서 오브제정수기를 신청했어요^^

정말 많이 찾아보고 고민하는 스타일인 제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LG정수기 총판센터에서 신청한 이유는👇

일단 LG공식판매점이라는 점!!!

LG정수기 렌탈 부문에서 5년 연속 1등이라는 점!!!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3년 연속 1위라는 점!!

LG케어솔루션 누적판매 1위 라는 점!!!

2017년도부터 독보적인 1등이니깐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다 있으니깐

그래서 제가 선택한 이유예요

사실 이번에 렌탈제품을 사용하는건 처음이였어요~!

제가 꼼꼼한 성격이라서 정말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었는데요!

상담도 상담이거니와 궁금한 점도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심지어 설치하는 속도가 거의 5G급!!!

상담부터 설치까지 거의 이틀밖에 걸리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제가 오브제정수기를 신청하기 전에 정말 열심히 알아봤었거든요!

듀얼 정수기는 설치해야하는 부분이라서 까다롭고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LG정수기 총판센터는 기사님이 무료사전 답사로 편하게 설치를 받을 수 있었어요^^

심지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설치....❤

제 맘에 쏘오오오오옥 들었어요!!!

설치하고 물을 한번 따라보았어요~!

빌트인 타입의 정수기로 정말 공간 차지하지 않아서 좋고

고급스럽게 잘 빠져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너무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거기다 LG전자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3개월 방문 살균 서비스,

필터 무상교체,

인사이드클리닝까지

끝까지 책임져 주는 LG정수기 총판센터예요~!

다시 한번 LG정수기 총판센터에서 신청하길 잘한 것 같아요^^

업체 선택이 중요한 이유는 정수기 금액이 한두푼도 아니고

매달 월요금으로 내고 써야하는데,

아무 업체나 선택 할 수 없거든요~!

많은 업체를 검색하고 비교해 보아도!

LG정수기 총판센터만큼 혜택이 좋은곳을 찾지 못했어요!

대표번호: 1544-8364

역시 5년 연속 1위의 총판센터 답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가장 저렴하게 월 렌탈료를 내고싶어서

제휴카드 혜택을 받았어요!

제휴카드를 만드시면 월 최대 2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알뜰하게 할인받고 있습니당^^

그 외에도 사은품 1+1으로 2개를 받을 수 잇는데요~!

사은품 종류로는 에어프라이어,청소기,LG모니터 등등

평소에 필요햇던 가전제품으로 제가 선택해서 고를 수 있었어요!

추가로 보온병 사은품까지 챙겨주셔서 완전 행복💕

완전 저렴하게 오브제정수기 설치하고 선물까지 한가득 받았어요!!

LG정수기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설치하고 후기글을 남기면 커피 기프트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해요!

저 얼른 후기 남기러 갑니다ㅋㅋㅋㅋㅋ

아낌없이 주는 LG총판센터!!!!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오브제정수기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위에 바로가기 클릭해서 다양한 제품들 구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