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VR 웹툰작가 교육생 모집!! 3D모델링배워봤습니다 :)

BestC 2021. 6. 1. 14:42

안녕하세요 ^^ BestC입니다 ~!!

오늘은 요즘 비오는날이 많아지는데

이제정말 여름인가봐요 !! 장마가 오려나

요즘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어 여러가지 분야게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던중에 VR 웹툰 작가 교육생 모집 3D모델링에 관한 글을 읽었어요 !~!

그래서 리뷰를 할까 합니다 :)


웹툰하나 잘 만들면 억소리나는 억대 연봉자가

된다는 말은 들어보셨을겁니다 !

웹툰으로 성공한 사람은 많고 그리고 대표적인 분이

기안84인데요 모두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요즘 웹툰은 대중적이고 점점 관심이 많아지고

매니아층도 많아지면서 당연히 웹툰시장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

그림에서 보이듯이 웹툰시장의 규모추이는

2013년 이후 꾸준히 J커브를 그리며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잠재시장 규모만 100조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

기술발전과 함께 이런 웹툰도 VR/AR로 영역을 넓혀가고있습니다 !!

최근 1년 연간 총 수입 분포를보면 억대 연봉자도 불가능한 현실은 아닌것같습니다 !!

네이버와 카카오도 웹툰시장에대하여 계속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고

수요자도 점점 늘어나는 현실이니 웹툰의 작가의 전망을 밝다고 할 수있겠네요 ^^


기술발전과 함께 이런 웹툰도 VR/AR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VR/AR 웹툰 작가 교육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ㅎㅎ

VR 웹툰작가 교육생 모집 3D모델링의 One-stop VR 웹툰 창작/개발자 양성과정을 통해 쉽게 웹툰 창작에 대해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VR부터 AR, MR까지 실감형 콘텐츠에 대해 전반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최근 떠오르는 산업인 메타버스에 대해서도 학습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VR 웹툰작가 교육생 모집 3D모델링의 One-stop VR 웹툰 창작/개발자 양성과정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사업인 만큼 지원도 확실합니다 !!WOW!!

원활한 교육과 콘텐츠 생산을 위해

월 최대 150만원의 교육장려금이 지급되고

교육기간동안 VR HMD와 태블릿등의 장비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VR 개발자와 함께 VR웹툰 콘테츠를 제작,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데뷔시 경재력또한 확보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평소에 관심은 많았지만 수강료에 대한 부담과

수업과정이 부담되었던 지망생분들이라면

한국 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VR 웹툰작가 교육생 모집 3D모델링One-Stop VR 웹툰 작가모집 양성과정에 꼭 참여보시길바랍니다.

​도전은 하는 자만이 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뇽 !!!ㅎㅎㅎㅎ

하이퍼링크 : https://c11.kr/p2z7

 

가상현실에 바퀴를 달다 VRisVR (브이리스브이알)

이동형 VR 렌탈,VR트럭, 가상현실 교육, 규제샌드박스 VR트럭 1호 통과 업체행사 전문기업

vris-vr.com

#웹툰작가모집 #VR웹툰작가 #VR웹툰작가교육생모집 #3D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