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서초로렉스매입 합리적인가격으로 강남명품금거래소에서 !

BestC 2021. 6. 1. 14:37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아침에는 비가 주륵주륵 내리더니

오후가되니 날씨가 좋아졌네요 , 저도 저녁을먹고

블로그 하나 작성하고 자려고합니다:)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코로나로 다들 힘드시죠 .... 저도 급전이 필요해서 제가 가지고있던 롤렉스 시계를 팔려고 알아봤는데

제가팔았던 가게를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


롤렉스 시계를 을 팔고싶어서 현시세를 알아보던중에

중고시계 최고가로 쳐준다는 강남명품금거래소를 알게됐습니다 :)

검색해보니 국내에서 높은가격으로 금을 매입하는 금 또는 시계 매입 전문회사라고 하네요!

금 또는 시계 시세도 궁금하기도하고얼마나 높은가격으로 매입하는지도 궁금해서 방문했습니다^^

강남명품금거래소는 강남역 1번출구앞에 바로 있습니다 !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 딱 좋은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혹시 방문하기가 어려우시다면

출장방문도 가능하니 미리 연락주시면 된다고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강남명품금거래소!

금매입뿐만 아니라 중고명품시계와 다이아몬드까지 현금매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순금부터 18K,14K,기타 보석까지 가능하고

소량의 어떠한 제품이라도 높은 가격으로 매입한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오늘 방문해봤습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금반지와 금목걸이, 진주목걸이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신상품인 핑크골드,옐로우골드,화이트골드의 귀걸이와 목걸이,반지,팔찌까

볼수있었어요~!

강남명품금거래소는 매입뿐만아니라 교환,판매까지 모두 이뤄지고 있었요!

두번째 사진은 제가 팔려고 롤렉스시계입니다 !

좋은 주인 만나길 바랄게 ....ㅎㅎ

강남명품금거래소에서는 다른 명품중고품시계들도 있고

처음보는 모양인 다양한 귀금속도 많았습니다 :)

저는 시계를 좋아하기 여러가지 중고명품시계도 구경했습니다!

다음에는 강남명품금거래서에서 서초로렉스를 구입해봐야겠습니다 !

직원꼐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사진찍었습니다 (부끄러웠네요 )

친절히 오케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금도 구경했는데요~!

다른 금시세보다 더 저렴하게 하더라구요!

내 금 팔때는 최고가로 매입!

내가 금 살때는 저렴하게 구매가능!

아마 이런게 가능한건 강남명품금거래소밖에 없을듯 싶어요^^

다이아몬드와 보석 매입도 가능한 강남명품금거래소는

국가공인 보석 감정사가 직접 감정 후 매입하고 계시더라구요!

다이아몬드 감정서가 없는 경우도

감정사님께서 직접 다이아몬드 감정 후 현금매입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판매 시에도 시그니티 셋팅을 무료로 진행하고있어요^^

커플링이나 프로포즈 쥬얼리로도 구매하기 좋겠더라구요:)

제가 가져온 시계도 감정 후 최고가로 팔았는데요~!

저도 여기 오기전에 여러군데서 시계 감정을 받고 왔는데요~

강남명품금거래소가 가장 많이 시계값을 쳐준것 같아요^^

강남까지 온 보람이 있네요 굿굿 !!!

브랜드,모델,연식,외양,박스,보증서에 따라 매입금액이 결정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역시나 명품시계도 감정 후 최고가격으로 즉시 현금매입을 한다고해서

다시한번 방문할까 합니다^^

​명품시계브랜드로는 로렉스 오메가, 불가리, 태그호이에, 파텍필립, 오데마피게(AP), 프랭크뮬러, 바세론콘스탄틴, 아이더블유씨(IWC), 보메메르시에, 브레게, 파네라이, 샤넬, 포티스, 쇼파드, 몽블랑, 구찌, 티소, 등 모두 취급한다고하니 참고하셔요~~

강남명품금거래소는 명품시계 및 손목시계 A/S도 가능해요!

시계 배터리와 유리교체,오버홀,폴리싱,가죽시계줄 교체까지 모두 가능하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혹시 가지고 있는 반지 사이즈나 목걸이 등 끊어진 부분이 있다면

물론 수리 가능합니다!!

세척과 광도 낼수 있다고하니 요것도 참고해서 방문해 보세요 ^^

서초 롤렐스 매입 , 서초롤렉스 매도는 강남명품금거래소에서 견적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화번호

02 567 9909

010 4209 3941

하이퍼링크 : http://42093941-02.pwso.kr/

 

중고명품시계, 금매입,금출장매입전문점, 다이아몬드, 14k,18k,주얼리,보석,은

금출장매입, 다이아감정, 14k, 18k, 중고명품시계 감정매입 판매, 주얼리판매

42093941-02.pwso.kr

#강남명풍금거래소 #서로롤렉스매입 #중고명품 #금 #명품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