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제시 제모기 핫 한 이유가 있어요~~

BestC 2021. 6. 1. 14:47

안녕하세요 BestC 입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아직 주말도 많이 남았는데 기운이 빠지지만

그래도 남은 한주 알차고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제가 오늘 리뷰할 것은

"제시 제모기"라는 것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제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제시 제모기가 핫하게

떠오르고 있더라고요~

이게 뭔가 해서 보니까 집에서 편하게 제모를

해주는 제품으로 엄청 유명했어요.

처음에 전기 면도기처럼 쓰는 줄 알고

이 돈을 주고 왜 사는가 싶었는데 자세하게

알고 보니까 레이저를 이용해서 제대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더라고요.

마침 제가 찾고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길래

이번 여름은 제시 제모기로 관리해보려고

큰 맘 먹고 구매했어요!!

집에서 레이저 관리가 가능할까 싶었는데

제품에서 펄스형태의 광선이 멜라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전환시키고 이 열 에너지가

모낭으로 전달되면서 불필요한 털을 제거하는

일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일단 기능적인 부분에서 합격이었고 실제로

조사 했을 때 결과도 합격이었어요.

제품의 구성은 본체, 전원케이블, 어댑터,

보안경, 설명서 이렇게 구성이 돼있어요.

보안경은 레이저로부터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같이 들어있는 거니까 필요 없다고 버리지 말고

작동시키기 전에 꼭 착용해줘야 해요.

사용 방법은 제모 할 부위에 면도를 한 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깨끗한 피부 위로 조사를

진행해주면 되는데요.

제모 감지 표시램프가 탑재돼있어서 조사창이

피부에 밀착이 되어야만 조사가 가능해요.

제대로 밀착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으니

조사할 때 주의해서 밀착시켜주면 돼요.

1-5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처음엔

1단계로 조사를 시작해주면서 익숙해질 때

차근 차근 단계를 올려주는 게 나아요.

주의 사항에도 1단계부터 사용하라고 안내가

되 있으니까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돼요~

연속 플래시모드는 팔 다리 등 넓은 부위에,

단일 플래시 모드는 손가락 인중 등

좁은 부위에 사용해주면 되는데요.

어디에 쓸지 보고 강도랑 모드를 조절해서

쓰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제시 제모기를 써보기 전에는 크게 기대를

안했던게 사실이었어요.

필요해서 큰 맘 먹고 구입하는 거긴 하지만

전문적인 곳에서 관리를 받는 것과 제가 혼자

집에서 하는 건 차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주일 써보니까 이건 진짜 대박이에요!

진짜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게 제거되고

쓰면 쓸 수록 털이 자라나는 속도가 줄어서

사용 빈도가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쿨링 조사창이 5.6도씨로 IPL 레이저의

열 감을 줄여주면서 진정시켜주니까 피부에

부담되는 것도 없고 일단 깔끔하게 보여서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카트리지를 따로 교체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관리하는 방법도 쉽고

오랫동안 편하게 써도 되니까 딱 간편하게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털이 자라나는 속도는 사람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1-2주차 주 3회,

3-5주차 주 2회,

5주차 이후 월 1-2회 사용해주면 되는데

신기하게 털이 자라나는 속도가 줄어들면서

그 기간이 늘어난다고 해요.

평상시에 관리하기 귀찮아서 반영구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찾았던 분들에게

정말 유라이크 제품을 써보라고 하고 싶어요.

그만큼 확실하게 효과가 보이고 있는데

한 달 뒤에는 어떻게 될까 기대가 많이 돼서

얼른 시간이 흘렀으면 좋겠어요!

보통 겨드랑이는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아서

잘 안 나시는 분들이 많은데 팔이나 다리는

지속적으로 관리 받기 부담스러워서 왁싱이나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그런 분들은 특히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니까 이번 기회에 꼭 사용해보세요~

연속 플래시모드와 단일 플래시 모드가 있는데

팔 다리 등 넓은 부위에 사용할 때는

연속 플래시 모드로 설정해주면 되고

손가락 인중 등 좁은 부위에는

단일 플래시 모드로 설정해주면 돼요.

게다가 조사창이 넓은 면적이기 때문에 바디에

사용하기도 좋아서 팔 다리 털이 고민이라면

쓰기 적합하다고 생각해요.

관리하는 방법이나 사용하는 방법이 까다롭고

어려웠다면 귀찮아서 손이 잘 안 갔을 텐데

너무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제시 제모기가 왜 이렇게 핫한가 했는데

직접 써보니까 그 이유를 알겠더라 고요.

특히 제모는 사계절 내내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번거롭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홈케어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유라이크로

확실하게 조사시켜보세요!

 

#안아픈제모 #아프지않은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