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모르면 호갱 !

BestC 2021. 7. 2. 16:37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오늘은 인천핸드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에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인천에 거주하게된지 몇달지났는데 휴대폰을 처음바꾸게됐네요ㅎㅎ

아무래도 저는 인천사람이 아니다보니 어떤매장이 좋을지몰라서 이리저리 검색을해보았어요!

우선 인천 휴대폰매장중에 인천휴대폰성지로 유명한 와이에스모바일이 있더라구요! 평도좋고 되게유명하길래 가보기로했어요!ㅎㅎ

대충 간석역이나 동암역에서 5~10분정도거리였던거같아요 도보로!

우선 거리도 편하고 무엇보다 골목에 주차공간이많더라구요ㅋㅋㅋ주차는 편하게 했어요!

언뜻봐도 커서 한눈에 다 보이더라구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되게 크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대체적으로 공간활용을 잘한 느낌이라 더커보였던거같아요ㅋㅋㅋ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은 인테리어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쓴거 같더라구요

우선 내부가 화이트색상에 깔끔해서 시선을 안 빼앗기고 휴대폰에 집중하기 쉬웠네요ㅎㅎ

들어올때 손소독제는 필수죠!!

시국이 시국인만큼ㅎㅎ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은 마스크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대체적으로 깨끗함을 유지하려는게 보였어요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은 청결에도 힘쓰는 모습 아주 보기좋습니다ㅎㅎ

언뜻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게 보이더라구요ㅋㅋㅋ

저는 핸드폰 하나사면 하나공짜 이벤트가 눈에들어오네요! 공짜너무 좋아하면 안되는데..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매장오픈 시간은 10시~20시30분까지고

휴일은 일요일만 쉰다고합니다!

결국 제가 고른 휴대폰은 S21 플러스 256GB 입니다!

삼성 제품이 깔끔하니 잘빠져서 저한테 항상 매력적이게 다가옵니다ㅎㅎ

역시 인천휴대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

너무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모르는거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게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흐흐

인천 핸드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 외부사진입니다! 되게화려합니다ㅎㅎ

크..마실거리가 한두가지가아니라 다양한게 참좋네요ㅎㅎㅎ 다 좋아하는음료긴한데 고르는재미가있죵!

다른매장들은 한두가지로 채워버리는데

다양한게 참 좋은건데ㅠㅠ

 

간단한 율무차 둥글레차 커피등 간식거리는 참 많습니다ㅎㅎ

휴대폰바꿀땐 인천핸드폰성지 와이에스모바일

적극추천드립니다!

이왕바꾸는거 저렴한 가격에 바꾸면 좋잖아요ㅎㅎ

 

http://pf.kakao.com/_utWxaK

 

인천부천휴대폰성지끝판왕

와이에스모바일간석점 #부천핸드폰성지#부천휴대폰성지#인천핸드폰싼곳#인천휴대폰성지#인천핸드폰성지

pf.kakao.com

https://www.instagram.com/y__s.mobile

https://blog.naver.com/zzghdpghdp

 

휴대폰성지끝판왕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모든 기종 전통신사 24시간 문의가능한 휴대폰도매센터!! 와이에스모바일입니다♥ 입소문으로 유명해져서 카톡채널 친구수와 문의연락이 많아 답이 살짝 늦

blog.naver.com

영업시간 : 10 : 00 ~ 20 : 30

휴무 : 매주 일요일만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정로 566번길 2, 1층 휴대폰도매센터

#인천핸드폰성지

#인천휴대폰성지

#부천핸드폰성지

#부천휴대폰성지

#남동구핸드폰성지

#남동구핸드폰

#남동구휴대폰

#인천핸드폰싼곳

#인천휴대폰싼곳

#간석핸드폰

#간석휴대폰

#S21#S21플러스

#S21울트라

#A32

#A42

#노트20

#노트20울트라

#아이폰12#인천핸드폰성지#인천휴대폰성지#부천휴대폰성지#부천핸드폰성지

#남동구휴대폰#남동구핸드폰성지#남동구핸드폰#남동구휴대폰#핸드폰성지

#휴대폰성지#인천휴대폰싼곳#부평핸드폰#부평휴대폰#인천핸드폰싼곳

#와이에스모바일간석#와이에스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