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타로상담부업/메이저 타로카드

BestC의타로 메이저카드 19 태양 (The Sun) 리딩 !

BestC 2021. 6. 18. 13:10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

메이저카드 19 태양 (The Sun) 리딩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와 댓글 이웃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

메이저카드 19 태양 (The Sun)

사랑 사업 승진 취업 매매 이동 합격 관재 건강

 

1) 키워드

- 밝은, 좋은 기운, 활력 있는, 성공적인, 긍정적인, 행복한, 목표를 달성한, 연하의 남자, 득남

2) 회화적 설명

- 밝은 기운의 태양이 강하게 빛나고 있고 그 아래 백마를 탄 어린아이가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큰 붉은 깃발을 손에 쥐고 있다.

- 등 뒤에 담장 위에는 네 송이의 해바라기가 피어 있고 아이의 머리에도 해바라기가 잔뜩 피어 있다.

 

3) 실전 상담

- 연애운은 매우 밝고 좋은 기운이다. 새로운 연애의 시작을 물어볼 때 좋은 시작을 의미하고 현재 진행 중인 연애운도 매우 좋다.

- 연하의 남자를 사귈 수 있다.

- 사업운은 한창 번창하는 사업체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

- 재물은 너무 좋다.

- 학업은 공부가 잘된다.

- 승진, 합격은 할 수 있다.

4) 상담 TIP

- 메이저 카드 22장 가운데 가장 밝은 기운의 카드이다.

- 긍정의 에너지가 매우 강하여 이런 운이 들어올 때는 모든 것이 잘 풀린다.

- 가끔 오랫동안 아이가 없는 부부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 태양 카드는 임신이 가능하다.

- 간혹 가다가 어린아이가 큰 깃발을 들고 있어서 부정적으로 리딩 하는 리더도 있는데, 큰 오산이다. 태양의 강한 기운을 보지 못하고 일부분만 보는 견해이니 잘못 판단하면 안 된다. 답이 이상하게 나온다. 주의해야 한다.

 

#타로 #타로카드 #타로리딩 #타로정리 #타로입문 #타로해석 #셀프타로 #입문 #정리 #해석 #메이저카드 #정방향 #역방형 #메이저카드정방향 #메이저카드역방향 #마이너카드 #마이너카드정방향 #마이너카드역방향 #완드 #컵 #소드 #펜타클 #타로태양카드 #메이저태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