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오픈 이벤트 소식입니다:)

BestC 2021. 6. 18. 12:23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

오늘은 유용한 앱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예전에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들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인 워닛에 대해 소개드린적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워닛이 앱으로 개편되어 오늘은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런칭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앱 오픈 기념으로 특별히 준비된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오픈 이벤트로

기간은 6월 3일 ~ 7월 2일까지이고

결과는 7월 7일에 발표됩니다~!

1일 출석 체크 시에 한 장의 응모권이 생기기 때문에

30일 간 매일매일 출석하시면 최대 30장의 응모권을 모을 수 있겠죠?ㅎ

그렇게 성실하게ㅎㅎ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출석 이벤트 참여시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에어팟 프로, 뿌링클, 싸이버거 기프티콘 등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해드립니다~

(세상에.. 에어팟 프로래요 @,@)

최대한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수밖에 없겠죠?ㅎㅎ

매일출석 도전해봅니다~~~ㅎ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오픈 이벤트는 앱으로만 참여가능하니 지금 바로 앱에서 참여해볼까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닛'을 검색해서 설치해주시구요~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앱실행 해주셔야겠죠?ㅎㅎ

앱열기가 되었다면 홈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눌러 주세요~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로그인을 하라고 뜹니다ㅎ

로그인을 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 사실!ㅎㅎ 로그인이 귀찮으시다구요??

네이버, 카카오톡, 구글 계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니

로그인을 해봅시다ㅎㅎ

로그인했다면 이제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런칭 이벤트 참여해주시면됩니다ㅎ

하단의 '출석하고 응모권 받기'를 눌러~눌러~

에어팟 프로 핫딜을 호시탐탐 노리고 계신분들 많으실텐데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런칭 이벤트 참여하고

이번 기회에 에어팟 프로 사은품 득템 기대해봅시다~~!!

이상으로 워닛 앱 오픈 이벤트 소개를 마치며

나는 구글플레이 들어가서 검색하는거 귀찮귀찮...하시는 저같은 귀차니스트 분들을 위해ㅋㅋ

다운로드 링크 올려드립니다ㅎㅎ 귀찮음을 이기고 에어팟 프로 도전해봅시다~~

▼워닛x리얼셀러 워닛 앱 런칭 이벤트 참여를 위한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alseller.wantit

 

>>Ios 앱 다운로드 페이지

https://apps.apple.com/app/apple-store/id1558276588?mt=8

>>워닛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antitgram/

 

팔로워 700명, 팔로잉 101명, 게시물 242개 - Wantit 워닛(@wantitgra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구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으니 이벤트 참여 고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리얼셀러”

@리얼셀러로 문의하면 빠르게 피드백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14길 5

업체주소 : 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14길5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H-1동 961C

전화번호 : 02-922-8505

이 블로그는 블로그냥과 함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