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C_몸빵형 부업/블로그 리뷰

다시올것같은 부산식낙곱새 광교맛집 "사위식당_광교중앙역점"

BestC 2021. 6. 1. 15:04

안녕하세요 BestC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

제가 소개할 음식은 부산식 낙곱새 광교맛집 "사위식당광교점”입니다 :)

갑자기 곱창전골이 먹고싶었던 찰나에

핸드폰으로 뒤적 뒤적 거리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맛집 평점 높아서

눈에 딱 뛰는것이 "사위식당"이였습니다 ~

바로 엄마랑 저녁먹으로 고고씽~~

특히엄마가 낙지를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저는 곱창을 좋아하기 오늘은 엄마랑 데이트를 해야겠습니다~~~~~~~

"사위식당광교점” 정문에 도착

두근두근 너무 배고프네요 ㅜㅜ

내가 맛있게 먹어줄게 곱창아 ~~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네요 ㅎㅎ

정면과 후면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인테리어도

귀엽구 좋았습니다 ~~~~~~~

야호 이제 먹으러 가볼까나 ~~~~~^^

다행히 아직 이른 저녁이라 사람이 많이 없네요 ^^

아참 그게 중요한게 아니지 ....

저는 배고픕니다 !!!!!!!

좋은 자리 앉아서 바로 착석 !!!!!

으히히히히히

내가 맛있게 먹어주겠엉 ~~~~~~~^^

2인분 주문하고 각종야채와 당면

그리고 스테미너에좋은 낙지와

맛있는 곱찹을 함께 데워줍니다:)

생각보다 양이 풍부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흐믓한 느낌이 듭니다

으히히히히히히 ^^

전체적인 모습도 한컷 !

정갈하게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

깔끔하게 한컷찍느라 잠깐 대기

이제 숟가락 들고 야무지게 먹어 보겠습니다 ~~

빨리 익어라 맛있게 먹어줄게 ~~~

맛있어 보이쥬?

잘익은 낙지와 곱창의 조합 (야호)

엄마부터 드리고 드디어 저도 먹어보겠습니다

호로로록 쩝쩝

냠냠

ㅎㅎ

밥에야무지게 비벼먹을 준비하고

저도 한입하겠습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낙지의 쫄깃함과 곱창은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조합도 괜찮네요 ~~ 처음 먹어보는건데 역시 맛집입니다

맛집 인정 사위식당광교점!

싹싹 깨끗히 먹었쥬? ㅎㅎ

너무 깨끗히 먹어서 부끄럽네요... 다먹고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맛있게 먹고나서

배불러서 근처 공원가서 걷다가 집에 돌아왔습니다

진짜 둘이서 배 터지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

상세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8번길 26 (이의동 1336 2층)

#광교중앙역맛집

#광교맛집

#광교사위식당

#사위식당광교점

#광교낙곱새

#광교중앙역낙곱새

#광교밥집

#광교호수공원

#광교호수공원고라니

#광교중앙역밥집

#광교역낙곱새

#낙곱새배달

#사위식당

#사위식당광교

#사위식당낙곱새

#사위식당배달

#사위식당후기

#사위식당맛

#부산식낙곱새

#부산낙곱새

#낙곱새체인점

#낙곱새전문점

#낙곱새사위식당